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의견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한님꽁 
  설움.gif(수정) 2019/01/07
File #1     5a6156e6e4569.jpg (197.0 KB)    Download : 0


ㅜㅜ

아이유로 대체 되었다 두둥



부산남이
ㅋㅋ 누구 찍는거예요? 2019-01-07
08:36:54

 


[惡]럭파
ㄴ 돈 되는 애요 2019-01-07
09:40:19

 


하늘의다리
진짜 눈물나겠다 2019-01-07
09:52:10

 


HiFiMAN
ㅜㅜ 2019-01-07
09:58:41

 


[씁]곽가
임나영 2019-01-07
11:15:10

 


아기샹어
ㅠㅠ 2019-01-07
11:20:37

 


Puella
저 친구도 나름 저 그룹에서 막내캐릭인데...어차피 이제 망한 그룹이니 2019-01-07
12:09:43

 


Βund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7
12:15:00

 


JordanKwon
그래요 이제 뭐 할 말도 읎네. 2019-01-07
12:26:46

 


JordanKwon
네 프리스틴 팬입니다. ㄲㄲ

재작년 8월 2집 활동 때 팬사인회고, 가운데 서 있는 멤버는 그룹 막내 카일라입니다. 지금 활동 안 한지는 1년 좀
넘었는데, 탈퇴는 아닌데 뭐시기하네요.

인xx즈라든가 아이돌 팬덤이 많은 사이트에서는 '저게 왜?' 정도의 반응을 얻는 움짤입니다만(앨범 십수장 사서 팬사인회 갔으면 그냥 자기 최애를 찍는 게 일반적이니까요), 누가 처음 만들어서 퍼트리기 시작한건지 일반 웹사이트에 잔뜩 퍼져서 좀...

이전에 HiFiMAN님이 이 짤을 자게에 올리신 적이 있는데, 죄송하지만 내려주십사 했더니 내려주셨습니다(아직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두번 그러지는 못하겠고, 애초에 올라온지 좀 됐으니 의미도 없겠네요. 얼마나 많이 보겠냐마는 그래도 이 짤이 퍼지는 것 자체가 꺼림칙하니깐요...

댓글에서 망한 그룹 소리도 나왔는데 뭐 짜증이 안 난다면 거짓말입니다만 저 때 이후로 완전체 활동을 안 하고 있으니 할 말은 없네요.

넋두리입니다.
2019-01-07
12:44:20

 


한님꽁
ㄴ 아무생각없이 퍼온건데 상처입으셨다면 죄송요 ㅜㅜ
내리라면 내리겠사옵니다
2019-01-07
12:49:37

 


JordanKwon
가능하다면 그래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자꾸 이러자니 죄송하네요. 자게를 그만해야 되나... 2019-01-07
12:54:07

 


한님꽁
ㄴ 가지마세요 다같이 자게에서 놀아요 2019-01-07
13:00:32

 

     스크랩   목록보기

  회원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10033]
19565
  자유게시판 기본수칙 및 이용정지 안내 : 2015년 7월 22일 수정  [161]
Master
261045
323543   삐진 냥이 gif   MAGNETIC 24
323542   의외로 자주오는 중고거래 문자 중  [3] 창환 34
323541   중고거래 네고충 ㅈ같네여  [6] 기기덕후 53
323540   카페 그켬 부류  [3] ALMOND 37
323539   카페 공부족 jpg  [9] MAGNETIC 102
323538   2019 투르 드 코리아 구간   elcid 34
323537   차한잦  [4] [골인당]아사미 75
323536   pic)조별과제레전드  [1] ALMOND 69
323535   오늘날씨맑네요  [1] 원조두식이 40
323534   탈팬티  [8] 춘자이모 92
323533   pic)따님 까치발  [14] ALMOND 107
323532   굿바이 브라 jpg  [6] MAGNETIC 92
323531   스냅  [9] 갤러리별 63
323530   와 내일 종강  [3] 원조두식이 57
323529   저기.. 대학셍이신 것 같은데..  [2] 아기샹어 73
323528   세르후  [9] 춘자이모 72
323527   전에 자게에 프로테인 물어보신분 있었는데?  [5] [골인당]아사미 81
323526   이제 일어났네요.  [3] 창환 50
323525   테라로사 커피  [7] (`ㅅ')y~ 80
323524   오늘에 띵곡  [1] [골인당]아사미 43
323523   백승호 있었으면 우승 했지 않았을까..  [7] 스테인 106
323522   잤는데 굳  [1] 스테인 63
323521   고래  [5] 춘자이모 78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12942]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