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의견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DoubleG 
  밖에서 혼술하는 것도 괜찮아유 2018/05/16
재수할때랑 군대가기 전에
혼자 투다리가서 소주 종종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스테인
양다리 지린다 2018-05-16
22:52:52

 


갤러리별
그래서 양다리 전문ㅎㄷㄷ 2018-05-16
22:59:03

 


DoubleG
ㅡㅡ..... 2018-05-16
23:07:37

 


[ue11]raulkim3
술은 여자가 없으면 맛없죠. 시꺼먼 남자끼리 머하러;; 2018-05-16
23:15:41

 


덕후아웃
[ue11]raulkim3// 전형적인 꼰대마인드 [α] 2018-05-16
23:18:17

 


관장님
라울킴3//남자들끼리 잘만마시는데요? 2018-05-16
23:18:46

 


Cooler Master
^^; 2018-05-16
23:19:19

 


Ciabatta
누구 참 병신같군요

아 주어는 없습니다
2018-05-16
23:25:08

 


[ue11]raulkim3
덕후아웃//마!
관장님//저는 이왕이면 그렇다구요.
Cooler Master//×.,×
2018-05-16
23:26:35

 


[ue11]raulkim3
Ciabatta//마! 지금 나보고 그랬냐. 싸가지 새끼야 ㅋㅋㅋ 2018-05-16
23:27:25

 


Ciabatta
뭐 찔리냐? 2018-05-16
23:28:52

 


Mx Master
인성.. 싸가지 새끼야라니 ;;;;;;;;;;; 2018-05-16
23:29:55

 


[ue11]raulkim3
좆까라 개새끼야 그게 니보다 나이많은 사람한테 할소리냐 너네 형한테도 병신새끼라고 해보지 그래 2018-05-16
23:29:59

 


Ciabatta
왜저러심??? 2018-05-16
23:30:40

 


관장님
무셔 2018-05-16
23:31:22

 


[ue11]raulkim3
얌마? 왜저러다니? 니가 날보고 병신새끼라 안했냐? 2018-05-16
23:31:26

 


Mx Master
여기서 나이를 따지고 형대접받으려면
상대방한테 인정을 받거나, 말을 놓으라고 하거나
면전에서 얼굴까는 사이가 되야지

여기서 형이 어딨나 참 인성 드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6
23:32:50

 


[ue11]raulkim3
Mx Master//그럼 병신새끼라고 하는데 그정도 소리도 못함? 2018-05-16
23:33:25

 


[惡]럭파
ㄴ 술 많이 드셔서 술 '병' 많이 모으셨을 것 같다고

甁神
2018-05-16
23:33:51

 


[ue11]raulkim3
Mx Master//그럼 번들님 당신은 왜 다른 나이 좀 있는 분한테 성님, 형님 왜 그러셔? 2018-05-16
23:34:57

 


[ue11]raulkim3
럭파님은 그만 안끼셔도 됩니다. 2018-05-16
23:35:25

 


[ue11]raulkim3
병신새끼러고 하는데 번들님 같으면 아이구 그러십니까 해야되요? 아무리 랜선이지만 안마났지만 병신이라고 하는데 욱하지 않는 사람이 어딨어요. 2018-05-16
23:37:18

 


Mx Master
그건 제가 얼굴을 뵌분이고, 오래전부터 알던사이고 제가 인정한분이니
형님 하는거지

얼굴도 모르고 일면식도 없는데 형님형님 그러는지?
여기 유저들이 존나 착한거임, 스르륵이나 클리앙 이런데가서
그런소리 들었다고 야이새끼야 뭔새끼야 한번 해보셍
존나 재밌는 상황이 발생할듯 ㄱㄱ
2018-05-16
23:37:28

 


관장님
명형요 2018-05-16
23:37:54

 


Mx Master
랜선이든, 실제든 병신짓하면 병신소리 들을수 있습니다.
욕도 먹을수 있는거고
2018-05-16
23:38:24

 


[惡]럭파
ㄴ 명존쎄 약자가 명형 존나 쎄게 때리고 싶다 맞습니까? 2018-05-16
23:38:51

 


[ue11]raulkim3
아~ 병신새끼는 되고 ..... 새끼야는 안되는거구나. 잘못했습니다. 형님들 이만 물러가고 자게는 댓글 일체 안달겠습니다. 형님들 죄송해요 형님 동생 여러분. 2018-05-16
23:38:53

 


[惡]럭파
https://youtu.be/ZxMJxmczoRY?t=57 2018-05-16
23:39:06

 


[ue11]raulkim3
번들님 저 위에 제거 댓글단 한줄이 병신새끼라 들을만한 내용인가유? 저게 그렇게 병신소리레요 ㅎㅎㅎ 2018-05-16
23:40:11

 


Cooler Master
ㄴ라울킴님 가지마세요ㅠㅠㅠ 2018-05-16
23:41:18

 


[ue11]raulkim3
형님들 무례함을 범해서 죄송합니다. 다들 잘지내세욥. 다른 사이트가서 병신이구나 주어는 없슴 이렇게 댓글 알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6
23:41:42

 


Mx Master
찔리세여? 누구라고 지목한게 아닌데
자신이 병신같다고 인정하는거 아닌가요?
2018-05-16
23:42:13

 


관장님
주어만 없다면 무슨말이든 해도되나요 +_+ 2018-05-16
23:42:41

 


Mx Master
해보세요. 사이트 성향 잘 봐가면서 하세요 2018-05-16
23:44:48

 


원썬
가지마세유 [α] 2018-05-16
23:52:07

 


[ue11]raulkim3
번들님 머라구요? 주어는 없어서 괜찮다구요? 누구라고 지목한개 아닌데 괜찮다고요... 됬습니다. 님 인성도 알겠네요. 네 그래요. x같으면 안오면 되니깐요. 번들님 애 잘키우시고 행벅하게 사세요. 빈정대는가ㅔㅓ 아니에요. 2018-05-17
00:00:55

 


Mx Master
ㄴ 그럴땐 난 아니야로 일관하거나 정신승리해야됩니다.
게이판이 다그렇죠
2018-05-17
00:17:40

 

     스크랩   목록보기

  회원간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31]
15063
  자유게시판 기본수칙 및 이용정지 안내 : 2015년 7월 22일 수정  [160]
Master
255586
316239   위이이잉 주의보 발령 주의보 발령  [1] [쿠루쿠루] 34
316238   개임타격감이 이정도는 되어야.gif  [1] 한님꽁 52
316237   브라이튼 ㄷㄷㄷㄷㄷㄷㄷ  [3] Chelsea_No_1 36
316236   연예인들 보면서 느끼는점  [5] 슈피리어 77
316235   Pic.불면증에 좋은 향초 추천받습니다  [2] Puella 50
316234   4시간만 잤더니 졸령ㅜㅜ  [3] [쿠루쿠루] 57
316233   시코 랜덤채팅중입니다  [3] 아기샹어 66
316232   맨유 팀킬  [4] 현수하고싶은거다해 64
316231   18일 일본축제 맛뵈기로 보여드려요  [1] 시바귀여워 113
316230   카메라랑 사진 스핀이 도니까  [2] naomi 64
316229   문어  [2] Na1C 37
316228   소니  [1] Na1C 49
316227   소니 전성기 시절 포스가 어느정도였나요?  [4] 아기샹어 144
316226     [4] New Order 52
316225   개강해  [2] [공방당]두식이 47
316224   탑뷰   Na1C 24
316223   다벗은거보다  [5] [공방당]두식이 139
316222   배고파  [1] [쿠루쿠루] 22
316221   진쓸템좀 정리하고 적금하나 끝낫는데  [1] [공방당]두식이 56
316220   흠 하나쯤은  [2] [쿠루쿠루] 34
316219   색종님이 음식짤은  [1] 민간인[목욕값맨] 45
316218   조만간 라멘먹으러 인천가야겠습니다  [6] [공방당]두식이 76
316217   제일 예쁜 스위치  [3] 아기샹어 81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12650]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