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1200MIPS 
  순정 잠금화면증거요 ㅜㅜ 2014/02/19
File #1     image1.jpg (276.7 KB)    Download : 1

이거 순정에서만 뜨죠?


From Seeko Mobile for Android
Powered By AlphaFactory



[DT당]SGS3
오 이거 잠금화면 쪽이 좀 꼬인 것 같은데 갤퐈 잠금화면이 이 효과를 이용한 게 아닐까요? [α] 2014-02-19
16:18:33

 


롱리다
설마 갤퐈 잠금화면인가
이런식으로 유출이 되다니! [α]
2014-02-19
16:20:42

 


무가당식혜
잠금효과설정에 뭘로 설정하신건가요? 2014-02-19
16:21:00

 


토마토갈비
그거 같은데요 Orbit이었나
이쁘긴 한데 어울리진 않네요
갤5가 어떻게 나올진 몰라도
저렇게 플랫한 단색이 어울리는 ui일지.. ?
2014-02-19
16:22:17

 


I소나기I
진짜 이게 갤파 잠금유출이면;;; ㄷㄷ하겠네요
설정에 이런게 없어요 전혀;; [α]
2014-02-19
16:25:49

 


kdls93
진짜 갤파이브인가.. [α] 2014-02-19
16:27:13

 


호무호무한 카캇
이글은 성지가 됩니다 [α] 2014-02-19
16:33:41

 


kdls93
그 락화면 풀리는거 영상 진짜 한번 보고싶네요 ㅋㅋ
락화면 말고 또 다른점도 없나요?? [α]
2014-02-19
16:34:28

 


SuperSmart
[이용정지]
ㄷㄷ 2014-02-19
16:34:54

 


1200MIPS
찍으려고하는데 하필 함트릭스 카메라가 촬영이 안되네요 ㄷㄷ 지금 옴레기2 밥먹이고 찍어서 올릴게요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요 [α] 2014-02-19
16:36:26

 


kdls93
축복받으신듯 ㅋㅋㅋ [α] 2014-02-19
16:38:02

 


라인하르크
진짜 유출된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2014-02-19
16:49:23

 


용은길두
ㄷ...대박...이분만 이거 나오시는건가요?? 2014-02-19
16:59:56

 

     스크랩   목록보기

  목록보기        1 ...[계속 검색]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