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피자먹고싶은날 
  미게가 휑하군요 ㅜㅜ 담주에 원플러스 발표에요 2019/05/07
원플러스 신작이 다음주에 발표된다구 합니다
가격도 up하고 스펙도 꿀리는 거 없이 나올 거라는 전망이 있더군요

플래그십 킬러가 아니라
어나더 플래그십이 되는 거 같은데

기대됩니다 ㅎㅎ OS랑 사용자경험쪽으로는 평이 좋더라구요



민가닌
중국폰 ㄷㄷ 2019-05-07
11:10:09

 


바다빛향
시코 제노포비아들 많아서 중국폰 신경도 안쓸걸요? 2019-05-09
18:37:42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5]
Master
422358
780546   핸드폰 게임소리녹음 관련 케이블 구성 질문    뒷골목의우주소년 100
780545   샤오미 플래그십 Mi9 한국에 정식출시  [1] 기기덕후 311
780544   갤럭시 폴드 7월 출시도 나가리!  [1] 기기덕후 289
780543   [Pic] 삼성전자 풀디스플레이 스마트폰 특허  [1] 기기덕후 319
780542   [Pic] 구글 픽셀4 렌더링  [1] 기기덕후 198
780541   원플러스 7 프로의 경우에도 완전한 90Hz는 아님...  [1] 기기덕후 117
780540   [Pic] 갤럭시S10+ 신규 색상(프리즘 실버) 실기모습  [1] 기기덕후 269
780539   TSMC, 2nm 팹 대만 신주시 예정  [1] 좌지우건 248
780538   갤럭시 노트10 보호필름 유출 jpg  [1] MAGNETIC 564
780537   Pic] 구글, Pixel4 후면 렌더링  [2] 좌지우건 502
780536   아이폰X -> 갤럭시 S10 5G로 기변하고 느낀점  [2] 한님꽁 760
780535   ㅋㅋㅋㅋㅋ 애베코 진짜 망했네요?  [3] jtyu 372
780534   ㅋㅋㅋㅋㅋ 삼베코 진짜 망했네요?  [14] 느낌아니까. 891
780533   최근 출시된 알뜰폰 1기가 4천원대 요금제  [1] im872 517
780532   라이젠 16코어 루머.jpg  [2] 원조두식이 759
780531   데이터주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봇 스킨 7월10일 출시   MAGNETIC 623
780530   갤10 5G 512기가 사용소감과 앞으로의 계획  [3] Deborah 800
780529   애플이 XDR 모니터 스탠드 반응영상 삭제  [5] MAGNETIC 775
780528   아마존 드론 자율운행 배송 시행 예정    MAGNETIC 354
780527   갤럭시 노트10 예상 렌더링 jpg  [3] MAGNETIC 1299
780526   와 씨코가 망할줄이야  [3] NCC1701 1346
780525   단독)아이폰11 유출  [5] 아기샹어 1959
780524   ios13 다크모드   [4] MAGNETIC 970
780523   삼피셜] 삼성전자, AMD RDNA기반 커스텀 GPU IP 라이센스  [1] 좌지우건 826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31222]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