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
스폰서/이벤트 게시판
특가정보 게시판
추천리뷰
소니 h.ear go 2 리뷰
댓글이벤트
AZLA HORIZON 리뷰
댓글이벤트
측정 | 이어폰/헤드폰
측정 | DAP/DAC/앰프
스마트폰 / IT기기
이어폰 / 헤드폰
DAP / DAC / 앰프
제품 사용기
체험단 사용기
기기사진 게시판
장터
자유게시판
음악게시판
신고게시판
공식 청음샵
청음샵 청음 리스트
시코몰
 




로그인을 해 주세요

스마트폰 / IT기기
다양한 제품정보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 주세요.

피자먹고싶은날 
  노트9 영상 이건 잘 만들었네요 ㅎㅎ 2018/08/10
File #1     Screenshot_20180810_013922.png (4.08 MB)    Download : 0


링크: https://youtu.be/kpCV506ry5M

영상 요약:
출시 초기의 조롱
"그렇게 큰 폰을 누가 써?"
"식빵 사이즈와 비교되는 노트"

"대화면 폰 판매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트 써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다 님들 덕분임 ㄱㅅㄱㅅ"


뭔가 고객들에게 땡큐하는 광고라서
팬심을 자극하는 광고군요
(저는 삼성 폰을 안 쓰고 있습니다만...)

삼성이 조롱 받으면서도, 존버한 거 중에 잘 한 게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랑
대화면 핸드폰인 듯...



냠냠학개론
진짜 노트1 처음나왔을때 애플유저들이 노트가지고 엄청 비아냥했음ㅋ 그때 아이폰썼어서 아사모 분위기를 경험함. 폴더블도 지금은 누가쓰냐 그래도 나중엔 대중화 될듯 2018-08-10
20:02:35

 


프라페노
ㅋㅋㅋㅋ 예전에 4인치 넘어가면 스마트폰 취급 안하던 시절이 있긴 했죠 2018-08-10
20:10:41

 


피자먹고싶은날
냠냠학개론//

ㅋㅋㅋ 저도 노트 너무 크다고 생각했던 거 같아요 ㅋㅋㅋ

프라페노//

요즘은 작은 폰들이 씨가 말라가구 있네용 ㅜㅜ
2018-08-10
20:15:54

 


챠라캬라
ㅎㅎ 역시 flossy 형이 영상ㅇ 나오는구만 ㅎㅎ 2018-08-10
20:17:26

 


[배고프당]요호호
아이폰쓰다가 처음 노트1샀던 저희 누님은. 지금까지 노트만 4대째네요...ㄷㄷㄷ 2018-08-10
23:13:53

 


피자먹고싶은날
ㄴ 영상 보여드리세요 ㄷㄷㄷ 로열티 ㄷㄷㄷ 2018-08-10
23:28:53

 

     스크랩   목록보기

  스마트폰/IT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13년 7월 28일 수정  [173]
Master
415016
771423   3.5파이 연장케이블 짧은거(3cm~5cm)   [놋8]Next_M 26
771422   스포티파이 한국 진출 할까요???   감기대장 86
771421   안드 태블릿은 유튜브 핀치투줌으로 전체화면 못하나요?  [2] qpwo54 119
771420   갤럭시탭 s4 펜 수납 방법??  [1] air00 148
771419   오오 제주도에도 반도체기업이 있었군요   성시경은내시경 144
771418   호오 안드로이드8.1.0 부턴 아무 USB Tyec-C HDMI만 써도 DeX되네요  [5] 흡혈귀왕 548
771417   아이패드에어2 배터리 수명이 다된듯한데 교체가능한가요?  [4] Ghoul 245
771416   4~5년 동안 해온 흑우 수집  [2] 흡혈귀왕 581
771415   TSMC 3나노 2022년 연말에 양산  [3] 서재에쌓인 269
771414   갤럭시탭S4 DeX 사용  [11] 흡혈귀왕 784
771413   갤럭시탭S4 오픈샷  [2] 흡혈귀왕 662
771412   삼성티비 국내에서도 문제 터졌었군요  [2] Plone 404
771411   ARM : 엌ㅋㅋ 인텔의 유리와 바사삭데스네  [1] 서재에쌓인 312
771410   텐센트, 13년 만의 '어닝쇼크'.. 게임 틀어막는 中   qazsdf 381
771409   중국이 게임 금지할지도 모른다는데요  [17] ㅁㅂㅁ 796
771408   이번에는 알칸타라 없나봐요? 삼성정품케이스중 제일 품질이 좋았는데..  [3] R16NW.G965NK 343
771407   노트9 케이스 이거 어떤가요?   남사 310
771406   H5 지금 사도 늦지 않을까요?  [1] melloyello 178
771405   아이폰 의외의 면모  [3] R16NW.G965NK 748
771404   고딩이 애플 서버 해킹했네요  [6] qazsdf 807
771403   갤탭s4 키보드 미포함인가요?   [7] Gadgetlover 353
771402   개인적인 세컨스크린의 최대 장점   르실 357
771401   이번 S펜은 이정도면 혁신인듯  [4] 초코냥냥 982
771400   코드리스 이어폰 이거 어떨까요?  [3] 배고픈하루 407
  목록보기    다음페이지    1 [2][3][4][5]..[30857] [다음 5개]
이름  제목  내용